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인승 기아카니발 전시차 둘러보고 왔어요. 카니발4세대 9인승 디젤
    Car-Life/전시차 구경 2020. 9. 18. 16:50

     

     

    안녕하세요 카뱅이라고 합니다.

    기아차의 카니발 구경하고 왔습니다.

    이것도 나온지가 꽤 되었죠.. 저는 일단 9인승에 관련해 찍고 왔어요

    카니발의 9인승 맨마지막 시트 어떻게 움직이는지 잘 찍어보고

    동영상도 찍어봤어요 손으로 수동으로 해야 하는데

    이게 은근 힘줘 움직이고 테크닉을 알아야? 똑바로 고정 시키고 내리고를

    할수가 있어요~~

    이것 역시 분당 전시장 기아매장 인데요

    아스트라블루 9인승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

    기아카니발신형

    기아의 카니발 전시가 되어 있죠.. 안으로 들어가서 보시죠 

    카니발4세대

    옆모습을 찍어봤습니다. 마침 옆에 셀토스가 있던것이

    빠졌길래 얼른 찍어봤어요 너무 좁아서 찍기가 힘듭니다. 매장에서는요 웬만하면..

    전시차의 가격을 보시겠씁니다.

    9인승의 디젤 최고등급인듯합니다. 시트도 새들브라운 시트이고 실제로 보면은

    화이트 모던그레이 색상의 시트보다는 확실히 때가 덜탈듯 합니다. 새들 브라운도

    검정색 보다는 상당히 화사해 보이는 부분은 분명히 있습니다.

    이번 카니발에서의 새들 브라운 시트는 상당히 잘어울리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거의 모든 옵션 들어갔고. 선루프까지 들어가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디젤이기도 하고요

    트렁크 열어 봅니다. 뒤에부터 보시지요 

    9인승이 전 제일 궁금합니다. 앞모습이야.. 많이많이 보셨죠? 이미 매체에서 많이들 나왔을테니까..

    9인승에 대한 리뷰들도.. 많이 봤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ㅓㅓ

    ㅓㅓ

    ㅏㅓㅓㅏㅣㅗㅓㅣ

    이렇게 보시면 뒤엣 자리 공간까지는 찍지 못했는데.. 아.. 직접 앉아보질 못했네요..

    나중에 또 앉아봐야겠어요.. ㅎㅎ 기회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위에 사진을 보시면 찍은 부분은 있긴한데 공간감이 안나오겠지만 실제로보면

    4열이죠. 공간 생각보다 상당히 나옵니다. 대신 단점은 짐은 단한개도 실을수가 없어요 ㅋㅋ

    완전 사람만을 위한 공간 만들기이죠 그래도 이게 어딥니까 정말로 8명 정도는 타고서

    편하게 다닐수 있는 차가 미니버스 말고 어디있겠어요.

     

    갑자기 카니발 1세대 중고차 구매한 기억이 나네요 정말 재밌었어요

    1세대는 1열 3명 2열 3명 3열 3명 이렇게 9열 이었어요!! 회사 사람들 여러명 태우고

    여기저기 잘 다녔습니다. 차 너무 넓고 좋다며 엄청난 만족들을 했어요 주변 분들이 ㅋㅋㅋ

    너무 오래돼 폐차 시키긴 했지만. 제 첫차는 카니발 9인승이었답니다.

     

    이제는 실내를 들여다봐야지요

    다이얼식 기어 들어가 있고 이렇게 보니깐... 기어봉 방식이 되게 거추장 스럽게 보이는것 같기도..

    소렌토나 카니발이나 갑자기 저 다이얼이 되게 어울려 보이네요 

    갑자기 드는 생각입니다. 디자인 하도 저런 센터콘솔쪽을 많이 봐서 그런지... ㅎㅎ

    완전 이제 이미지가 일체화 되고 있단 생각이 드네요 

     

    10인치의 인포테인먼트 화면으로 좀 부족합니다. 카니발같이 큰차에 10인치라니...

    12인치는 달아 줘야죠 제가 k7인데 12인치 화면 정말 좋거든요

    쏘렌토나 카니발이나.. 아쉽습니다.

    옆도어 트림 보시면 앰비언트가. 비늘 모양 붕어의 그것과 같습니다. ㅋㅋ

    가죽모양은 소렌토와 비슷합니다. 완전 같은듯 보여요

    뒷엉덩이 모양도 보시고 리어 디자인은 적응이 안되네요

    뚱뚱한 모습인것처럼만 보입니다. 저는..

    그래도 LED 등이 들어오면 멋질겁니다.

    끝까지 보셨나요? 정말 감사 드립니다.

    다른 포스팅들은 계속 올라갑니다. 

    다음에도 또 들려 주세요 ~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