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7이야기(프리미어2.5) 첫 세단을 계약하다. 가격은 3597만원!!!
    Car-Life/K7이야기(프리미어2.5) 2020. 1. 17. 16:35

    작년에 K7프리미어 페이스리프트가 되었죠

    날짜는 7월!!

     

    전 좀 기다리다가 와이프와 시승을 해보고 바로 맘에들어

    8월5일에 계약을 했습니다.

     

    그 계약을 한 시점부터 지금 벌써 5개월이 되었는데

     

    그런 지난 이야기들을 써내려 보려 합니다.

    이미 유툽과 블로그등 많이 영상도 찍고 그래왔네요

     

    이렇게 글로 남긴건 얼마 안되지만

     

    그 지나간 이야기들을 한번 써보려 합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차량 구매하는 프로세스와

    특히 K7차주이시면 메뉴얼과도 같은 유툽 알려드릴게요

    제가 앞으로 적을 이카테고리 글들 자체도 엄청 도움이 되실거에요

     

    일단 8월 5일 주말이었어요 !!

    일요일 저녁에 영맨분 만나서 모바일 원격? 으로

    계약을 했지요 우연히 동네 기아대리점에서 만난분으로요

     

    할인이 쫌 있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바로 계약을 했지요

     

    저는 사업자. 그래서 사업자 등록증 핸폰으로 찍어 보내주고요

    이게 정말 잘나와야 해서 여러번 보냈어요..

     

    이제 그렇게 하면 월요일 첫번째로 계약을 넣는것 같았어요

    이날 일요일 10만원 계약금 넣었구요!!

    (계약금은 돌려받는거 아시죠? 취소하면)

    (그리고 계약한번 하고 취소시 1개월 동안 계약안돼요)

     

    그렇게 계약을 넣고 계약과 관련된 영상도 찍었었죠

     

    제가 선택한 차량은

    2.5가솔린에 가격은 3597만원 차량이었어요 !!

     

    이때만해도 유튜브 100명 구독자 찍고 있었네요

     
    아래는 계약서입니다 이땐 개소세 할인적용입니다

     

    스타일은 타이어인치업인줄알고넣었어요
    ......

    드와는 필수입니다. 운전 굉장히 편하구요

    컴포트도 엄청많은 기능이 추가되기 때문에
    필수란 생각이들었습니다

    지금은 x 에디션이 있기 때문에
    k7의가성비가 더 좋아졌죠..

    이상 오늘은 계약한 단계만 얘기해볼게요

    감사합니다~

    계속 글 올려 드릴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