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시미엔 내인생 짬뽕 탕수육을 맛봄.. 우와 진심
    Review 2020. 1. 19. 17:16

    이번에는 마석에 있는 진시미엔 방문했어요

    메뉴판은 아래와 같구요

    메뉴는 짜장면 진짬뽕 탕수육 이렇게 시켰어요

    첫번째 짬뽕사진

    면은 좀 특이합니다 기존 중국집과는 다른 생면 느낌?

    면색깔이 조금은 틀려보입니다

    근데 이집 제가 친구소개를 받고 4년전부터 방문했던 곳

    이집이 원래위치에서 이전을 했어요 가게가 훨씬 커지고

    길도 넓은곳으로 이전을 했더군요 정말 몰랐어요ㅠㅠ

    이전집에 지도로 보니깐 거기도 짬뽕집...

    메뉴가 다른것 같아 오리지널로 알았던 친구에게 물어보니

    이전했다고....

    그리하여 제대로 찾아가봤지요

    와이프는 짬뽕을 너무 맛있어하고 아기는 탕수육을 정말

    잘먹었습니다

    전 둘다 인생 맛집인 곳이라 생각했어요

    그리고 그런데.. 짜장면 아이때문에 처음 시킨것.

    정말 맛이 이건 없었습니다.. ㅠㅠ

    암튼 메뉴에 나와있는 백짬뽕 같은거 이것도 많이들

    드시더군요~~ 전 빨간게 훨좋아 빨간 국물 짬뽕만 먹었어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