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고듀플로 리뷰 듀플로블도저 가격저렴한 레고 장난감 리뷰
    Review/아이용품리뷰 2020. 12. 7. 14:07

    오늘은 레고듀플로 리뷰입니다.

    아이의 제품 장난감 및 IT 기기 리뷰를 하는 채널 입니다.

    하단에는 해당 제품 링크도 드릴테니 관심 있으시면 들어가서 구경하시다가 구매하셔요 ~^^

    최대한 최저가로 남겨 드립니다. !! 

     

    듀플로아저씨

    레고 듀플로를 열심히 가지고 놀고 있고 요즘은.. 레고 세상을 만들고 싶다고 말하는 아이 얼마전에 레고 쥬니어를

    사줬는데 열심히 저만 조립을 하였죠.. 아직 레고 조그마한 것은 안되고 역시 아직은 듀플로나 어린아이용 레고를

    사줘야 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어디 가지를 못합니다. 장난감 사주러 자주 가게 되네요.. 근데 갈때 마다 뭘 사줘야 하는 상황이 오죠 인터넷에서 사셔도 되고 오프라인 매장을 가셔도 됩니다. ~ 

    자그마~ 한데 가성비가 꽤 뛰어난 제품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 

     

     

    https://coupa.ng/bNqoRq

     

    레고 듀플로 불도저 10930

    COUPANG

    www.coupang.com

     

    가격은 12900원 !! 근데 이게 생각보다 각이 되게 커요 ㅋㅋㅋ

    각을 열고 안에 내용물을 보면은 공사하는 아이의 모습 피규어가 딱 눈에 띄네요 ?

    역시 듀플로의 디테일 그리고 색감은 정말 이쁩니다.... 모두 모으고 싶은데.. 뭔가 세트들 한개씩 가격이 7만 8만 ~ 12만 13만... 최소 7만7천원 정도 줘야 구매가 됩니다.

    그래도 모아보고 싶네요.. 앞으로 더 사볼게요 ㅋㅋ  저는이전에 놀이 공원을 사긴 했었습니다. 엄청 잘 가지고 놀았어요

    불도저라고 되어 있고 2살이상이라고 되어 있죠 ? 이건 만을 기준으로 나오는 나이에요 이거 4살까지도 충분히 가지고 놀고 있을수 있는 장난감 그리고 5살도 커버가 될듯 합니다. !!

    설명서가 이렇게 있습니다.. 이건 너무 간단해서 조립이 쉬워요 설명서는 필요 없습니다. 

    무슨 세트같은것을 샀을때 설명서 중요하니 다른것들은 절대 버리면 안됩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듀플로 판이랑 다른 레고 제품을 함께 섞어서 노는 모습니다.

    원래 아이가 불도저를 엄청 좋아하고 공사하는 소꿉놀이를 좋아해서 굉장히 잘 노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차량의 모습이 디테일도 좋고 크기도 괜찮아서 아이가 잘 가지고 노는데 저 공의 모습이 상당히 모양이 정교하네요

    돌 모양을 가지고 엄청 공사 잘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공사장 표시의 표지판도 있고 구성이 꽤 괜찮지요 ~ ?  ? 12000원 치고는요 ㅎㅎ

    큰 ~ 삽까지도 들어 있군요.. 정말 큼지막한 블록들이 한 10PCS 로 들어 있습니다.

    레고 쥬니어를 사면.. 120피스 이상 조립하기 진짜 힘들어요 ㅋㅋ

    레고 듀플로. 뭔가 자주 사줘야 하실때 대체품으로 어떠신가요 이렇게 조그마한 것들도 모으면

    엄청 큰마을을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레고 시리즈는 계속 됩니다. ^^

    아이와 많이많이 놀아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