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반떼 CN7 3천키로 후기 입니다. 보유차량 사용기
    Car-Life/차량 시승기 2020. 9. 20. 17:28

    안녕하세요

    아반떼CN7 아마존 그레이 후기

    올려 드립니다.

    중간중간 계속 올리긴 할것이구요

    이 차량에 대해서

    구매를 해서 여지껏 5개월 가량 

    운행을 한것 같습니다.

     

    벌써 3000키로를 돌파를 했습니다.

    사실 세컨카 개념이라 월 1000키로도 

    못찍고 있습니다.

     

    현재는 와이프님 출퇴근 용도로 사용중이라

    키로수가 쭉쭉 늘어나고 있죠

    그리 먼거리는 아니지만..

    ㄹ아반데cn7계기판

    이렇게 보시면 3006 일때 딱 찍었어요

    계기판 보다 보니깐 숫자가 3000키로 넘었길래

    그걸 핑계로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거죠 ^^

     

    아반떼 결함 때문에 리콜 소식이 많았죠..

    배터리 문제, 물새는 문제, 하부 소음 문제

    이 모든것은 저는 피해가는줄 알았습니다.

    아 다른 문제가 에어컨 키면 물흐르는 소리..!!

     

    저는 배터리만 문제가 당첨이 됐습니다.

    근데 이건 거의 모든 사용자들이 겪는 문제 인듯 해요

    배터리 쪽은 좀더 알아보고 다루도록 할게요

    지금은 방전이 좀 되고 그냥 2~ 3일에 한번 끌어주면

    문제는 없기는 한데.. 그래도 찝찝합니다.

     

    그외에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아반떼 센터페시아

    아반떼의 큰장정음 디자인이죠

    실외 익스테리어 디자인 미쳤는데

    실내는 더 미쳤습니다.

    전 모던 그레이에 16인치 블랙휠을

    선택해서 출고를 했었습니다.

    저스위치 동작하는것을 모두 알까요?

    ㅋㅋ 꽤 편하네요 오늘 알았는데

    스위치별로 그냥 모든 LED 켜지게 하는것

    문열였을때 켜지는것

    그리고 한개 한개 별도로 불도 켤수 있고..

    하이패스 카드를 여기다가 넣어요

    요즘 추세는 선글라스 케이스는 없애는 추세에요 

     

    우리 아들이 나왔네요

    뒷자리 큰편이긴 한데 

    저는 컴팩트 카시트 설치해서

    공간을 넉넉하게 사용중이에요 :)

    좀 사용하니까 지저분해 지네요..

    저것도 따로 떼서 세척을 해야 할까요 ? ㅠㅠ

    별도 구매해서 달아준 메탈 페달들이에요

    그다음은.. 엠비언트를 볼까요 총 64가지색

    앰비언트좀 나중에 자세히 찍어서 올려도 좋겠어요

    정말 밝아요 저녁엔 창문에 비쳐서 운전에 방해가되기도 할정도

     

    이렇께 운전석 앞쪽으로 길~~게

    쭉 뻗어 있고 색감도 이쁘게 밝게 

    비춰줍니다. ^^

    도어 트림 보실게요 

    왼쪽만 흰색 이고요 오른쪽은 또 검정이에요

    이게 헷갈릴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패브릭 소개가 들어가 있고 

    BOSS 오디오 스피커 부분 옆에

    메모리 시트 설정하는것 있어요

    오른쪽은 검정색이죠 ? 

     

    16인치 검정색 휠을 선택한 모습이에요

    색상 아마존 그레이랑 잘 맞지 않나요?

    리어램프 부분 디자인 입니다.

    정말 뒷쪽 디자인 잘빠졌다고 생각이 되고

    LED 리어램프 들어오면 정말 멋있어요

    트렁킄 손장이는 별도로 없습니다.

    밖에 만지기 싫어서 저는 별도로

    구매를 해서 달았습니다. ^^

    뒤에서 봤을때 모습입니다.

    역시 16인치블랙휠 괜찮습니다.

    아주 이쁘진 않지만 블랙 유일하죠..

    N 라인.... 퍼포먼스휠이 진짜 좋던데 ㅠㅠ

    운전 성능은 그렇게 안좋을진 몰라도

    가볍게 타줄수 있는 훌륭한 그런 차량입니다.

     

    차량을 주행할때 소음은 있어요

    물론 고속도로 달릴때 입니다.

    하부 소음은 그나마 나은 편입니다.

    연비도 좋은편이죠 14키로 고속주행 많이 다니면요

    그리고 시내주행 많이 다니면 10키로죠.

    전 고속 보다 시내가 많아 11키로 나옵니다.

     

    고속 주행만 다닌다 하면 18키로도 리터당

    나오실 겁니다.

     

    내장 재질의 품질은 기대 안해야 하지만

    준중형 급이니 어쩔수 없고 가격대도 2400만원이니

    어쩔수 없습니다.

     

    그래도 이런 가격대로는 최고의 선택 아닐까요..

    이미 뭐 인기와 판매 되는 순위를 보면 알수 있지요..

    많이도 팔리고 있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검색해보는

    차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실내 부분은 180센치 몸이 좋은 남성분들은 힘드시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요 저는 171에 왜소한 체격이라 ^^

     

    그리고 여자분들 타기에 너무 좋죠 !! ~

     

    그래도 뒷좌석은 넓으니 가족용 타기에

    그리 부담되는 차량이 아닙니다.

     

    첫차나 가족차로 저는 추천을 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봐주셔서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